존폴주얼리 다이아몬드 목걸이 이미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대학로 대표 코믹연극 ‘오백에삼십’이 추첨을 통해 65만원 상당의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 소식을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약 한달간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하이엔드 퀄리티 쥬얼리 브랜드 ‘존폴쥬얼리’와 함께 진행된다. 오백에삼십을 관람한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정 해시태그를 필수 기재하여 업로드한 관객 중 한 분께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공연관람 시 받는 티켓의 뒷면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결혼반지, 예물세트 등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존폴쥬얼리는 특히 예비부부들에게 각광받는 브랜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공연을 보는 행복한 시간에 더욱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대학로 아트포레스트1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중인 연극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0만원의 돼지빌라에 거주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연극이다. 배꼽 잡는 코미디는 물론 우리네 서민들의 삶의 애환, 드라마, 감동요소를 더해 관객들의 높은 공감을 얻고 있는 대학로 대표 스테디셀러 연극이다.

기획 및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대학로발전소’ 관계자는 “최근 데이트코스로 연극관람을 즐기는 커플관객들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이 같은 관객 맞춤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공연의 완성도는 물론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