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KBS 2TV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시사매거진]당신은 배우자의 마음을 백프로 이해하고 계십니까? 화성에서 온 남편과 금성에서 온 아내!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부부들! 과연 세상의 모든 부부들이 우리와 같을까? 국내 유일 글로벌 남편들의 속 시원한 부부 속사정 토크!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세계 각국의 글로벌 남편들, 이런 모습 처음이야? 그간 VCR로 시청자들을 찾았던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이 스튜디오 토크쇼인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으로 새 단장하면서 글로벌 남편들이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수요일 안방마님으로 돌아온 장윤정 MC와 배테랑 예능꾼 정준하 MC가 준비한 글로벌 부부공감 토크쇼! 과연 세상의 모든 남편들이 내 남편과 같을까? 랭크로 알아보는 글로벌 부부들의 속 이야기!

아내들의 언어는 외계어? 남편들을 혼란에 빠트리는 아내들의 언어! 겉과 속이 다른 아내들의 진정한 속뜻을 알아맞히는 <아내듣기평가>부터 부부들의 마음을 콕! 접어주는 공감 랭크까지! 글로벌 남편들과 부부 이야기를 논하는 신개념 토크쇼가 찾아온다.

수요일 KBS 안방마님으로 돌아온 MC 장윤정!

<트로트의 여왕> <국민 며느리>인 가수 장윤정 씨가 KBS <내편, 남편>으로 또 다시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연예계에서도 손꼽히는 화려한 입담의 주인공 장윤정은 <내편, 남편>을 통해 결혼 4년차에 시댁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비법까지 전수하며 예능 MC로서의 면모를 다졌다. <내편 남편>의 MC인 정준하와 장윤정은 첫 만남에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신개념 토크쇼의 진수를 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남편이자 글로벌 MC로 발탁된 정준하!

예능부터 노래와 연기까지! 만능 재주꾼 정준하가 MC로서 또 다른 분야에 도전했다. 일본 아내인 일명 ‘니모’와 결혼한 글로벌 남편 정준하! 세계 각국의 글로벌 남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결혼 5년차 글로벌 남편으로서의 노하우를 공개한다는데… 방송에서 정준하와 장윤정 MC는 처음 같지 않은 완벽한 호흡으로 신개념 토크쇼 진행을 선보인다.

글로벌 남편들과 함께하는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