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썸바이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휴가철에 필요한 준비를 위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바캉스로 인해 자극을 받을 피부를 위한 뷰티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나면 걱정되는 것은 피부이다. 바닷물이나 수영장 물에 피부가 닿으면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제품이 필요하다. 특히 피부의 표면을 잘 닦아주고 쿨링감을 주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포함된 스킨케어 제품은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때,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이나 노폐물이 쌓여 있다면, 케어를 해도 피부에 쉽게 흡수되지 못한다. 그렇다고 자극이 강한 스크럽이나 필링제를 사용하면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므로 자극이 적게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관리를 해주고 턴오버 주기를 맞춰줄 제품을 활용하는 편이 좋다.

이러한 제품으로 겟잇뷰티 2019 토너 제품력 테스트 1위, 뷰라벨 TOP2로 선정된 썸바이미(SOME BY MI)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가 추천할 만하다. 

이 제품은 20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한 토너로 매일 사용하여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진정토너다. 이렇듯 진정 성분을 함유하며 저자극의 무알콜 제품을 사용해야 7스킨이나 토너팩 같이 다양한 토너사용법으로 활용을 하더라도 속건조를 유발하지 않는다. 또한 이 제품은 약산성토너로 세안 후 알칼리화 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고 한다. 

특히, 이 제품에 들어있는 아하 바하 파하 성분은 각질제거 능력이 뛰어난 성분이다. 그러므로 많은 화학성분이나 강한 자극을 줄 수 있는 스크럽 대신에 이 제품을 이용해 닦아내는토너, 일명 닦토를 해주면 피부결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천연 티트리 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되어 있어 악건성피부의 속당김이 심한 등의 문제를 순하고 빠르게 개선한다. 또한 위치하젤, 파파야, 렌즈콩씨 같은 천연 추출물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얼굴트러블 관리를 위한 여드름화장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적절하다. 

한편, 최근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콤팩트 사이즈의 미라클토너 100m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