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철저한 논문지도 시스템 관리로 논문컨설팅 시장을 선도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다.

드림셀파는 서울대와 해외대 및 국내 유명대학 출신의 500여명의 지도박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꾸준한 지도박사 모집 및 역량 강화 교육과 평가시스템을 도입해 지난해 전국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확충하였다. 그리고 온라인 논문 지도시스템을 확립하여 전국 각 분야에서 논문컨설팅 서비스 및 통계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에서 내부의 500여명의 지도박사를 대상으로 지난 2019년 1학기 논문실적을 평가하여 최우수 지도박사를 선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최우수 지도 박사 선발은 크게는 사화과학 분야인 경영학, 심리학, 교육학, 언어학부터 법학, 사회복지, 문화 컨텐츠, 공학, 건축학 분야까지 확대하여 진행된다.

드림셀파는 보다 역량있는 지도박사 풀을 확충하기 위해 논문지도 실적 및 강의 경력등을 바탕으로 지도역량이 우수한 전공별 전속 지도박사를 선발하였다. 또한 온라인 논문지도 시스템을 확충하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외 충청, 경상, 전라 등의 지방 거점의 우수 지도박사들을 확보하여 전국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확립하기도 하였다.

2018년 드림셀파의 최우수 논문 지도박사로 선발된 김민웅 박사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방식이 연구윤리를 철저히 지키는 것은 물론, 논문작성의 과정에서 연구자들이 제대로 방법을 배워 갈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에 중점이 맞춰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철저한 품질관리로 은 분들이 논문 통과라는 좋은 결실을 이루는 선순환의 구조를 갖추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드림셀파의 차별점에 대해서는 ‘드림셀파의 최고의 장점은 지도박사를 전면적으로 지원해주는 회사의 시스템과 고객들과 소통을 중시하는 유연한 피드백인 것 같다. 논문을 작성하는 기간이 짧지 않은데, 고객과 지도박사가 합을 맞춰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인 것 같다.’고 밝혔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각분야의 전문 지도박사 500명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논문 작성 전반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전국 각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