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유해 성분 없는 제품 출시로 화제를 모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제로프로젝트가 인천공항, 명동 ‘신세계 면세점’ 입점 기념 여름 맞이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한정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빨래냄새제거, 옷얼룩제거에 좋은 천연세탁세제 울트라마그(런드리볼)에 한해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해당 되는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정상가보다 약 30% 할인 된 가격에 제공된다.  

제로프로젝트는 화학 성분을 지양하고 천연 성분으로 제품을 구성해 화학 성분 사용을 지양한 제품을 찾는 ‘노케미족’ 및 ‘육아맘’들에게 환영 받고 있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빨래볼과 사과세척, 장난감세척 등에 쓰일 수 있는 다목적세정제인 칼슘파우더를 판매하고 있다. 잔류 세제 및 잔류 농약, 유해 세균 등과 같은 대표적인 세제의 유해 성분이 첨가 되어 있지 않음을 입증 받아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크다.

한편 제로프로젝트의 천연세제 울트라마그가 입점 된 인천공항, 명동 신세계 면세점은 라이프 스타일 관련 브랜드 및 제품 시장에서 영향력을 끼칠만한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해당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유통망을 더 확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성분 자체에 화학 성분이 없기 때문에 아기옷세탁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아기세제(신생아세탁세제), 유아세제 등으로도 인기다. 울트라마그는 일반 세탁 세제에 보편적으로 첨가되어 있는 형광증백제, 인공 향료 및 색소, 합성계면활성제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순수 마그네슘으로 구성 된 제품이다. 일반 세제와 섬유유연제의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이 제품은 1개당 약 300회를 사용할 수 있어서 상대적으로 더 경제적이라는 평을 받는다.

위와 같은 경제적인 측면 이외에도 높은 ‘활용도’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피부가 연약한 아이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의 성인이 사용해도 무방할 성분의 제품이기 때문에 속옷빨래나 약한 피부를 가진 반려견의 옷 세탁에 사용을 해도 세탁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같은 울트라마그는 빨래냄새의 근원 자체에 접근 하여 섬유유연제 없이 냄새의 원인을 효과적으로 제거할뿐만 아니라 흰옷김치국물, 누런와이셔츠 얼룩 등을 포함한 오래된얼룩제거에 좋은 알칼리성세제에 속한다. 냄새 및 얼룩 문제점을 해결함과 동시에 친환경세탁세제로 분류되어 안전한 만능세제로 불리기도 한다. 따라서 앞서 말했던 것과 같이 노케미족, 육아맘들에게 특히 선호되고 있다.

또한 알칼리세제 울트라마그를 출시한 제로프로젝트의 과일농약제거나 유아식기세정제, 아기장난감소독등에 효과적인 1종세제 칼슘파우더도 화제의 선상에 있다. 해당 제품은 식품첨가물로 구성되어 있어 천연성분으로 구성 되어 야채세정제, 과일세정제 등으로 환영 받고 있다.

과일이나 야채, 기타 식기류 등에 있을 수 있는 유해 잔여물을 산화칼슘으로 살균, 제균 하고 식자재의 유통기한을 연장시키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통영 굴 껍질을 활용하여 세정제에 첨가 될 수 있는 유해 화학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 및 살균력을 입증할 국가 공인 시험 기관의 테스트까지 검증 받은 바 있다.

이렇듯 1종주방세제 및 안전한 다목적의 세정제로 활용 될 수 있을 칼슘파우더는 칼슘의 고유한 탈취 효과를 통해 배수관 악취 제거나 기타 악취 제거에 효과적인 것으로 드러나 울트라마그와 함께 이슈화 되었다.

아울러 인천공항, 명동 신세계 면세점 입점 이외에도 두타, 현대 면세점에도 유기농세탁세제 울트라마그 제품에 한해 추가 입점 되어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 면세점 입점 기념 한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