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발 700m 청정 고지에 마련된 워터피아 풀장, 에어 슬라이드 시설로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산 속의 여유 즐길 수 있어

어린이를 위한 미니 바이킹, 에어 바운스, 꼬마기차 등 다양한 놀이기구 새롭게 구성

수백 개의 LED 전구가 별처럼 빛나는 야외 바비큐장에서는 한우, 한돈 셀프 바비큐로 합리적인 가격에 바비큐 선사

생태길 ‘탄탄대로’와 연결된 산책 코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 가능한 스위트룸도 마련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 리조트가 가성비 좋은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여유로운 물놀이와 어린이 놀이시설,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새롭게 구성 및 업그레이드하여 2019년 8월 말까지 선보인다.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가성비 리조트로 정평이 난 메이힐스리조트는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에어슬라이드, 다양한 물놀이기구가 마련된 스위밍풀이 있는 워터피아를 오픈하고 물놀이와 함께 산 속의 여유로움까지 선사한다. 또한, 물놀이와 함께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미니 바이킹, 에어 바운스, 꼬마 기차 등 어린이를 위해 다양한 놀이기구도 새롭게 준비했다.

이와 함께, 수백 개의 LED 전구가 별처럼 빛나는 야외 BBQ장은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한우, 한돈을 셀프 바베큐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며,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한 테이블도 대여하고 있어 바비큐와 함께 원하는 메뉴를 직접 구성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 바캉스 시즌에 상시 운영되는 조식 뷔페는 힐링 컨셉에 맞추어 다양한 정선 산지의 산나물과 곤드레밥을 추가 구성하여 제공한다. 투숙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에 더해, 리조트앞 천변산책로 ‘탄탄대로’는 리조트입구부터 왕복 40분 거리로, 사랑하는 사람들, 반려견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며 가벼운 산책도 가능하다.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해발 700m 고지에 위치하여 비교적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정선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워터피아, 다양한 놀이시설, 야외 바비큐장 등 다양한 시설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면서, “특히, 반려동물 용품 대여 서비스 및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룸도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편안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에서 2시간 거리, 청정의 도시 강원도 정선군 해발 700m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는 사계절 다양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과 관광 명소로 둘러싸여 있으며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강원랜드 카지노와 국내최고 해발 1,100m 청정 고원에 위치한 하이원 C.C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축제도 풍성하다. 또한, 24시간 스파&찜질방, 편의점,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7월 ~ 8월 여름 기간에는 야외 수영장, 야외 바베큐장 등의 시설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