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2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27일 방송된 JTBC2 예능 ‘런웨이브’에 빅스 레오, A.C.E, 공원소녀가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빅스 레오가 출연, 두번째 미니앨범 ‘MUSE’의 타이틀곡 ‘로맨티시즘’을 선보였다.

날 레오는 팬들과 소통하는 '런웨이브'의 블랭크 웨이브 코너를 진행했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인 레오는 "뮤지컬 넘버를 불러달라"라는 팬의 요청에 즉석에서 '엘리자벳' 넘버를 열창했다.

국내부터 해외까지 글로벌한 활동을 하고 있는 보이그룹 A.C.E가 다음 무대를 이었다.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9위를 기록한 미니앨범 타이틀곡 ’UNDER COVER’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전 소규모 공연장에서의 어쿠스틱 공연을 언급하며 타이틀곡 ‘UNDER COVER’와 레드벨벳의 ‘빨간 맛’, MC 규현의 ‘그게 좋은 거야’까지 어쿠스틱 버전 메들리를 열창했다.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공원소녀는 동화같은 콘셉트의 타이틀곡 'RED-SUN'을 선보였다.

공원소녀 멤버 미야는 "그룹 '빅스(VIXX)'의 커버 댄스 대회에서 1위를 한 적이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메인 댄서인 서경, 민주와 함께 빅스를 비롯한 보이그룹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