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6일~7월29일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 진행

카처가 ‘팀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경기 서포트를 기념해,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전문기업 카처의 공식 한국지사인 한국카처㈜가 오늘(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경기에서 A보드(경기장을 둘러싼 광고판)를 운영하며, 이를 기념해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카처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는 팀K리그와 유벤투스FC의 경기 현장 또는 TV 중계 화면에서 카처 A보드 사진을 찍은 뒤, 4개의 필수 해시태그(#한국카처, #한국카처서포트, #K매치데이, #팀K리그유벤투스FC)와 함께 카처 공식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동일한 방식으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경기 당일인 26일(금)부터 오는 29일(월) 자정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카처 스팀청소기 SC 2 디럭스 이지픽스(1명), 치킨 교환권(5명), 커피 교환권(1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2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1등 상품으로 제공되는 카처의 SC 2 디럭스 이지픽스(SC 2 Deluxe EasyFix)는 ‘2018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부문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한 세련된 디자인의 스팀청소기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2.68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3.2바(bar)의 강력한 압력으로 분사되는 고온 스팀은 화학세제 없이 물만으로도 알러지성 질환 유발물질을 99.9% 제거하며, 국제안전기준에 적합한 5중 안전장치 시스템은보다 안전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카처는 축구의 나라 독일에서 태어난 브랜드로, 매년 AFC 챔피언스리그를 공식후원 할 만큼 축구와 인연이 깊은 브랜드”라며 “세계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국내외 축구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경기를 서포트하게 돼 기쁘고, 이를 통해 카처가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