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고속, 2019 하반기 전략경영워크샵 개최
상태바
금호고속, 2019 하반기 전략경영워크샵 개최
  • 송상교 기자
  • 승인 2019.07.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경영현안 재점검, 승무사원 운전습관 및 사고예방과 연비개선 효과 기대
금호고속은 23일 전남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임원과 팀장, 전국 권역장 등 4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전략경영워크샵’을 개최했다.(사진_금호고속)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금호고속(사장 이덕연)은  “23일 전남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임원과 팀장, 전국 권역장 등 4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전략경영워크샵’을 개최했다.”고24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기업의 경영현안을 재점검하고, 영업력 강화 방안과 노경 상생 문화 조성 및 창의적인 조직문화 강화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를 진행한 후 각 주제별 실행방안을 도출했다.

이날 이덕연 사장은 올해 상반기 대내·외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회사의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하반기에도 조직 내 구성원들간의 소통을 통해 시너지를 높이고, 계획한 바를 차질 없이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근 금호고속은 ‘新 DTG(디지털운행기록계)’와 ‘ADAS(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의 각종 데이터를 활용한 신개념 안전관리 플랫폼을 개발하여, 승무사원 운전습관 및 사고예방과 연비개선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