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도서출판 지혜로’의 신간 「수도권 알짜 부동산 답사기」 전면개정판이 출간 즉시 국내 온라인 서점 1위 YES24는 물론 알라딘, 인터파크 등 주요 서점에서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수도권 알짜 부동산 답사기」는 수도권 18개 지역의 부동산 입지를 완벽하게 분석하였으며, 이번전면개정판에서는 이 지역에 대한 최신 부동산 시장 상황과 신규 아파트 정보, 그리고 재개발·재건축 정보를 추가하였다.

 

특히, 어려울 수 있는 부동산 입지에 대한 내용을 저자의 해박한 풍수지리 지식을 접목하여 풀어내어 부동산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혜로 출판사는 이런 점이 독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나며, 출간과 함께 빠르게 베스트셀러에 오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저자 빠숑(본명 김학렬)은 “개정판을 집필하면서 제가 말씀드린 미래 이야기가 99% 현실화되어 정말 기뻤다”며, “이번 개정판을 통해서 향후 10년간 펼쳐질 미래 이야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나아가 독자들이 부동산을 바라보는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는데 이 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서출판 지혜로는 이번 전면개정판 출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도서 구매 후, 서평과 한줄평만 남겨도 저자강연회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도서출판 지혜로의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7월 31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