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지난 7월 18일(목) 경희대 국제캠퍼스 공학관에서 논문작성법 특강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해당 특강은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제휴로 진행되었다.

강의 주제는 <논문작성을 위한 방법론적 강의>로 석박사 논문 작성을 앞둔 경희대 일반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해당 강의에는 언어학, 예술학, 토목공학 등 다양한 전공의 대학원생들이 참석했다.

이번 특강의 강연자는 논문지도경력 25년의 윤선희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대표이다.

윤선희 대표는 경영학 박사로 NTERNATIONAL JORNAL OF PRODUCTION ECONOMICS(IJPE), NTERNATIONAL JORNAL OF INFORMATION MANAGEMENT(IJIM), 한국생산관리학회지 등 SSCI, SCI, SCOUPUS , KCI 등 다수 논문 발표한 이력이 있다.

연구실적과 논문컨설팅을 바탕으로 쌓은 논문 작성노하우를 드림셀파 특강을 통해 대학원생들과 나누고 있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약 2시간 동안 논문주제 잡는 방법, 선행연구 논문 활용방법, 논문 전체의 구성과 목차, 통계분석방법 기초 등 논문작성법 전반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하였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사회공헌 차원에서 매년 주기적으로 대학원 생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특강을 기획& 진행할 뿐 아니라 블로그, 유튜브 등의 공식 SNS를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논문작성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드림셀파는 논문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각 전공별 500명의 지도박사를 확보하고 있다.

유일하게 대표가 직접 면담을 진행하고 하고, 논문지도도 가능한 기업으로 드림셀파만의 독보적인 논문작성법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다.

드림셀파에서는 논문컨설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논문 시작 전인 석박사생을 위한 논문작성 가이드북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이드북 신청과 논문컨설팅 무료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드림셀파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전화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드림셀파는 여의도 본사와 더불어 전국 6개 지사에 우수한 박사진을 보유함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있다. 각 분야의 전문 지도박사 500명이상을 보유하여 연구생들을 위한 전공별 맞춤별 서비스를 전국 각지에서 제공하며, 실제 상담건수와 컨설팅 사례를 축적하여 보다 더 집약된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드림셀파는 많은 지사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그동안 여의도 본사를 중심으로 하여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 체계적인 논문지도체계와 1:1 고객 맞춤형 학습성향 분석을 통해 탄탄한 기반을 마련해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