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가장 쉽고 빠르게 책 쓰는 비법이 있다 ‘따라 쓰기의 기적’대한민국 1호 책 쓰기 코치의 영업 비밀을 파헤치다
  • 신혜영 기자
  • 승인 2019.07.18 15:15
  • 댓글 0
저자 송숙희 | 출판사 유노북스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책 쓰기 수업을 듣지 않아도, 책 쓰기 코치가 없어도 됩니다. 책을 쉽고 빠르게 쓰는 비법은 ‘따라 하기’입니다.”

베스트셀러 작가들을 배출하고 1000명의 예비 작가를 만든 대한민국 1호 책 쓰기 코치 송숙희는 누구든지 작가가 될 수 있는 시대를 살고 있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따라 하기 쉽고 마음에 드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송숙희 코치는 ‘책 학 권 뚝딱! 따라 쓰기의 기적’을 통해 유명한 작가가 부러운 사람, 한번쯤 책을 내고 싶다고 막연하게 꿈꾸는 사람, 나만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책쓰기 치트 키를 알려 준다. 어떤 책을 써야 할지 정했다면 ‘S.U.C.C.E.S.S(석세스)’ 7단계 과정을 거쳐 나의 책을 가장 쉽고 빠르고 멋지게 만들 수 있다.

S.U.C.C.E.S.S(석세스)는 Select(셀렉트), Understand(언더스탠드), Copy(카피), Change(체인지), Evaluate(이밸류에이트), Set up draft file & Stuff(셋 업 드래프트 앤드 스터프), Sell mode(셀 모드)의 앞 글자를 딴 단어다. 내가 따라 할 책을 샘플로 골라 통째로 파악하고 각각의 요소를 분석한다. 그 샘플 책의 형식에 나의 책 내용을 넣어 원고를 완성한다. 그리고 출판사를 사로잡도록 원고를 다듬는다. 이 과정을 거쳐 3개월 만에 초고를 완성할 수 있다.

송숙희의 17년간 쌓아 온 경험의 핵심 노하우를 담은 이 책은 책 쓰는 재테크 고수들을 따라 하는 법, 나에게 맞는 책쓰기 유형 찾는 법, SNS로 원고 준비하는 법, 언제든 도움받을 수 있는 ‘책 선생’ 따라 하는 법, 3개월 안에 뚝딱 초고 쓰는 법, 바로 책이 될 수 있는 글 쓰는 법 등 따라 쓰기 과정으로 쉽고 빠르게 책 쓰는 방법을 안내한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신혜영 기자  gosisashy@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혜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