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사이판 PIC’에 전용 사무실 오픈… 이용고객 편의성 강화
상태바
노랑풍선, ‘사이판 PIC’에 전용 사무실 오픈… 이용고객 편의성 강화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7.1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 보유한 PIC 리조트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즐길 수 있어

- 국적기 직항편 이용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 제공 전일정 식사 포함

- 노랑풍선 고객편의 위해 리조트 내 사이판 사무실 운영개시 

노랑풍선 사이판 사무실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다양한 액티비티와 각종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여름휴가의 대표적 휴양지인 ‘사이판 PIC리조트’에 전용 사무실을 열고 이용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이판 PIC 리조트’는 사이판 최대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있는 올인클루시브 형태의 리조트로 액티비티풀, 레이지리버, 워터 슬라이드, 포인트 브레이크, 키즈풀 등 40여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사이판 PIC-GOLD+마나가하섬+BBQ 5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등 다양한 국적기 직항 편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며 전일정 식사가 포함되어있어 가족단위 휴양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일정상의 혜택으로는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부드러운 백사장과 바닥이 그대로 들여다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을 섬세하게 배려하기 위해 어린이 키즈클럽, 나눔 씨앗 영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하고 있으며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동 투숙고객에게는시헤키 시계(1명당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PIC 리조트를 이용하는 노랑풍선 고객들을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케어하기 위해 ‘노랑풍선 사이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노랑풍선 고객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7시, 토요일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인터넷 전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핸드폰 충전, 멀티어댑터 대여,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렌터카와 선택 관광 안내, 각종 예약 대행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있다.

노랑풍선은 이 밖에도 여행객들의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