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인, 아이멜리 중국 왕홍 라이브 화제
상태바
한세인, 아이멜리 중국 왕홍 라이브 화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07.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솔루션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멜리가 지난 10일 중국의 왕홍들과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한 데에 이어 방송에 출연한 판매 셀럽인 한세인(모델·영화배우)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한세인 사진 / 배우·모델·중국 왕홍 활동 중

한세인은 영화 마담 뺑덕, 상의원, 조선 마술사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현재 모델 활동과 중국 틱톡, 웨이보의 왕홍으로 중국 유명 여자 왕홍들과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세인은 이쯔보, 샤오홍슈, 타오바오 3개 채널에서 아이멜리 홍보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아이멜리의 왕홍 라이브 방송에서 한세인의 미모가 연일 화제다.

중국 시청자들은 한세인에게 중국 내 미녀배우로 손꼽히는 “판빙빙과 안젤라 베이비를 닮았다.”며 칭찬을 이어갔으며, 한세인이 출연한 아이멜리 라이브 방송 판매는 매진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했다.

▲ 한세인이 중국 왕홍과 아이멜리 라이브 방송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이멜리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중점적으로 소개한 제품은 퓨어마린 블렌드 스페셜 키트와 프림로즈 블렌드 스페셜 키트다. 아이멜리의 스페셜 키트는 패드와 앰플, 크림이 1회 사용분씩 하나의 파우치에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최근 급부상하는 뷰티트렌드인 ‘뷰티 미니멀리즘’에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한세인은 아이멜리 스페셜 키트를 “피부에 유효한 자연유래 천연성분들과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시카,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PDRN 등 최상급의 원료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적용이 가능한 솔루션 기초제품”이라 소개했으며, 제품의 좋은 성분과 품질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로 중국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아이멜리 프림로즈 블렌드 앰플은 아이멜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