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박스엔터테인먼트, 비상을 위한 ‘트레이닝센터’ 오픈
상태바
㈜잭박스엔터테인먼트, 비상을 위한 ‘트레이닝센터’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7.1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잭박스엔터테인먼트는 다년간 예능, 드라마, 영화, 음반 제작경력을 가진 대표들이 계열사로 뭉친 토털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사업분야로는 광고주 겸 제작사(Production)와 함께있으며, 기획사(Entertainment), 매니지먼트(Management), 행사(Concert), 언론사(press), 트레이닝센터(Training Center), 아카데미(Academy)로 운영되고 있으며 그 외 다양하고 넓은 분야로 사업을 확장한 회사이다.

아울러 7월 8일 진행된 춘천 MBC와 함께하는 무료 라디오 공개방송을 시작으로 9일은 장윤정, 변진섭 콘서트를 12일은 TMF 타임머신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 바 있다.

또한 ㈜잭박스엔터테인먼트의 산하 교육기관인 ㈜잭박스트레이닝센터에서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청소년댄스대회 ‘2019 HIGH SCHOOLERS’의 우승자를 배출해 내기도 하였으며, 그 외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OST에 ‘채원’을 참여하여 피처링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잭박스트레이닝센터는 이 외에도 배우, 가수 뿐만이 아닌 리포터, 유투버 등 만능엔터테이너들을 배출할 것이며, 다방면에서의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강남에 위치한 ㈜잭박스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되며 오디션지원은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