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좋은콘서트 제공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화제의 미스트롯9콘서트, 트로트의 여신 ‘장서영’ 출연!/아인하우스(구 환희애교육원)기부 미스트롯의 열풍이 뜨거운 여름과 함께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미스트롯 프로그램에서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9명의 가수들을 모아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순회 콘서트는 지난7월 6일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10개(대구, 대전, 울산, 창원, 익산, 밀양, 구미, 부천, 춘천,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출연가수는 김양, 장서영, 한담희, 한가빈, 장하온, 우현정, 이승연, 김은빈, 게스트 공소원 까지 각자가 가지고 있는 장점들이 분명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고 웃음과 감동이 조화를 이룬 콘서트로 평가 받고 있으며 많은 지역에서 매진이 이어지고 있어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이 끝나고 가수와 관객이 한마음으로 아인하우스(구 환희애교육원)을 후원하였는데 후원금은 아인하우스를 통해 가정 학대, 가정학대방임등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돌아가 모두가 행복한 공연이 됐다.

끝으로 미스트롯에서 ‘그겨울의 찻집’, ‘황홀한 고백’으로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인 ‘장서영’은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풍부한 감성과 가창력을 유감없이 선보이며 관객 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누어 너무 감사하다고 하였고, 앞으로 더 열심히 준비하여 선한 영향력을 나타낼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