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변진섭, 미스트롯 등 이지더원 콘서트 대성황 !
상태바
장윤정,변진섭, 미스트롯 등 이지더원 콘서트 대성황 !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7.10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잭박스 엔터테인먼트는 7월 8일은 춘천 MBC와 함께하는 무료 라디오 공개방송을 9일은 장윤정 변진섭 콘서트를 12일은 TMF 타임머신 뮤직페스티벌을 춘천시 온의동 이지더원 모델하우스에서 개최했다,  

8일은 홍록기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춘천MBC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진행되었으며 가수 진해성을 시작으로 미스트롯 두리,하유비,한담희,숙행이 출연했고 트로트 가수 신유가 대미를 장식했다.

9일은 홍록기의 사회로 신인가수 호별, 변진섭과 트로트듀오 가수 나무 그리고 내일은 미스트롯 공소원이 출연해 관객과 즐거운 무대를 가졌으며 가수 장윤정이 마지막 무대를 장식해 열광의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춘천MBC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8일 춘천MBC 라디오 공개방송은 역대 최고였다며 잭박스 엔터테인먼트에 감사 함을 전하며 공연은 120분 공연으로 예정되었지만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앵콜이 너무 넘쳐 가수들도 예정된 곡보다 더 많이 부르는 등 150분 이상의 공연시간이 소요되어 관객들은 아쉬움 속에 앵콜을 외치며 자리를 뜨지 않는 해프닝도 일어나는 등 성황리에 마칠수 있었다.

12일 마지막 TMF 타임머신페스티벌에는 갈갈이 박준형의 사회로 Ref,구피,스페이스 A,원투의 공연만 남겨놓고 있다.
본 공연은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 이지더원 모델하우스 안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