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아 커플 박신양-강소라, 프로 케미 빛났던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
상태바
이단아 커플 박신양-강소라, 프로 케미 빛났던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3.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들이라면 어떤 의뢰도 OK! 믿고 선임하고픈 변호사의 아우라로 현장 장악!
▲ 사진제공 : SM C&C

[시사매거진]배우 박신양과 강소라가 믿고 선임하고픈 변호사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에서 법조계의 이단아 커플로 활약할 박신양(조들호 역), 강소라(이은조 역)의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날 두 배우는 콘셉트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단 한 컷의 모니터링도 놓치지 않으며 주어진 상황과 캐릭터에 몰입했다. 박신양은 걸음걸이부터 표정까지 괴짜 변호사 조들호(박신양 분)로 완벽 변신했으며 세련된 오피스룩을 입은 강소라는 지적이면서도 풋풋한 신입의 면모를 유지하면서 촬영을 이어나갔다.

특히 극 중에서 이색 케미를 그려나갈 박신양과 강소라는 커플컷 촬영에서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을 자랑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고. 또한 두 사람은 콘셉트에 적합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그런 가운데에도 의뢰를 맡기고 싶을 만큼 든든한 변호사 포스로 현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두 배우는 포스터 촬영장에서도 어김없이 멋진 호흡을 자랑하며 베스트 컷들을 탄생시켰다. 또한 사기를 북돋으며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어 나간 덕에 모든 스태프들이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곧 만날 수 있는 공식 포스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앞날이 보장된 탄탄대로 인생 대신 얄팍한 정의감을 선택한 서민형 변호사 조들호가 의뢰인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28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