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샤카라카! 가장 신화적으로 드랍 더 비트!”

7월 13일, 20일, 27일 DJ 및 댄스 그룹과 함께하는 워터파크 파티 진행

경품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It's Party Time'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워터파크에서 7월 한달 간 여름 무더위를 날릴 ‘It’s Party Time’ 파티를 진행한다.

7월 13일, 20일, 27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신화워터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DJ NEW SUNN, DJ SIRO, DJ JU-MUSEUM 등 EMD 및 K-POP DJ들과 함께 하는 워터파크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총 6명의 DJ와 3개의 댄스팀이 출연해 화끈한 음악 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바캉스 물놀이 경품이 걸린 ‘익스트림 브릿지’ 고객 참여 행사도 마련됐다. 15미터 길이로 이어진 부표를 가장 빨리 통과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추가 요금 없이 신화워터파크 기본 입장료만 구매하면 ‘It’s Party Time’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테마파크 개장 2주년을 기념해 신화워터파크 입장료에 대한 특가를 제공하고 있다. 7월 18일까지 신화워터파크를 방문하면 2만2천원,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방문하면 3만9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1천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화워터파크 ‘It’s Party Time’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