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걸스, 롤링홀 첫 단독콘서트 성료(사진제공- 부밍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지난 6일 토요일 첫 단독콘서트 가진 걸밴드 피싱걸스가 롤링홀 공연장을 팬들로 가득메운 채 첫 단독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피싱걸스’의 콘서트는 2013년 데뷔 6년 만에 개최되는 첫 단독 콘서트였으며 밴드씬의 성지 롤링홀을 팬들로 가득 메웠다. 또 단독콘서트를 통해 ‘피싱걸스’가 추구하는 음악적 성향과 피싱걸스표 라이브공연의 장점을 여실히 드러내며 팬들로 하여금 극찬을 받았다. 또 셋 리스트와 재미를 더한 구성이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어냈다

공연 후 피싱걸스의 ‘비엔나핑거’는 공식SNS 계정을 통해 “롤링홀을 꽉 채워 주신 여러분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어떤 말로도 마음을 표현하기가 부족하기에 감사하다는 말에 온 진심의 무게를 눌러 담아 전해봅니다. 감사 인사가 이렇게 무거운 마음인 것을 전에는 미처 몰랐네요. 어떻게 하면 오시는 분들이 두 시간이 넘는 시간을 온전히 즐겁게 보낼까 고민하며 공연 구성이나 셋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저희에게는 항상 여러분들의 재미가 일 순위 과제입니다. 제가 밴드로서 보답 할 수 있는 건 좋은 곡과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밖에 없네요. 밴드는 곡과 공연력이 최우선인 만큼 계속해서 여러분을 위한 노래를 쓰고 노래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돈과 응원의 목소리를 허투루 쓰지 않겠습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걸밴드 ‘피싱걸스’는 오는 7월 20일 경남 사천시에서 펼쳐지는 ‘사천록페스티벌’ 공연과 8월 4일 전주시에서 펼쳐지는 ‘JUMF2019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다.

피싱걸스, 롤링홀 첫 단독콘서트 성료(사진제공- 부밍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