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하룡, 남궁옥분, 전영록, 김혜진, 추가열, 이준영, 주영광, 필독 참여

제4회 별모아 스타작가展 개최,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층 특별관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아트테이너 별모아 스타작가전’이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층 특별관에서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다.

김혜진 작, 제4회 별모아 스타작가展,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층 특별관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가 주최하는 스타작가전은 2015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4회를 맞이하였다. 예술(아트)과 연예(엔터테인) 다양한 재능을 가진 스타작가(아트테이너)들의 재기발랄하고 유쾌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전시에서는 임하룡, 남궁옥분, 전영록, 김혜진(배우), 추가열(가수), 이준영(유키스, 유앤비 멤버), 주영광(배우), 필독(빅스타, 유앤비 멤버)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낸다. 이 전시는 톡톡튀고 재능있는 아트테이너(아트+엔터테이너)들의 예술적 감각을 보여주는 전시이기도 하며, 판매금액으로 종로구 독거노인을 후원하는 자선행사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임하룔 작, 제4회 별모아 스타작가展,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층 특별관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는 전통문화의 거리 인사동 중심부에 위치하며 8개관의 전시관과 공연장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다. 각각 다른 작가들의 개성이 따뜻한 마음, 하나의 뜻으로 큰 힘을 만들어 내고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종로구청,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사)한국미술협회, 체리쉬가구, 은혜항공, 법무법인 공감, 인사문화연구원, (주)알파색채, 전시가이드, 세무법인 뉴조이 후원.

전영록 작, 제4회 별모아 스타작가展,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층 특별관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