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리빙라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때이른 무더운 더위가 시작되면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세탁비누 등 세제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여름에는 기온이 상승하고 습도가 높아져 땀을 흘리기 쉽기 때문에 옷과 이불 등을 더욱 청결하게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이에 세정력이 좋으면서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신생아세제, 유아세제, 주방세제 등 세제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가습기 살균 논란성분이 유명브랜드 젖병세제에서 검출됐다는 소식이 확대된 바,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세제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 여부가 화두에 오르고 있다.

자연유래성분만을 고집해오고 있는 몽디에스는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리빙라인(천연주방세제, 아기세탁세제, 아기섬유유연제, 표백제, 세탁비누)의 5종을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의 유아세탁세제는 유아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식물에서 유래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아있는 섬유를 안전하게 세탁할 수 있는 천연세제이다.

국민아기세제로 떠오르고 있는 몽디에스 친환경세탁세제는 아기피부에 적합한 로즈마리 추출물의 함유로 액체세탁세제의 잔여물을 최소화했으며 섬유를 보호하는 pH6.0~8.0의 중성세제로 아기 옷, 속옷, 고급 소재의 섬유의 손상과 변형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배농축의 경제성을 살린 몽디에스 액체세제는 기존세제의 1/3의 사용 양만으로도 충분한 거품이 생성되며 세정력이 강력하고 경제적인 세척이 가능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액체세제추천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집들이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향기좋은섬유유연제는 자연에서 추출한 유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안전하게 섬유를 보호하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이 된다. 또한 몽디에스 유아섬유유연제는 야자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우수한 세척력과 헹굼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연 상태에서 쉽게 분해되어 환경까지 보호하는 천연섬유유연제이다.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유아주방세제 부문에서 1위한 몽디에스의 젖병세정제는 가습기 논란성분으로 연일 화제가 되었던 아기젖병세제의 CMIT/MIT 성분을 배제하고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전 성분 모두 EWG그린등급으로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다.

몽디에스 천연주방세제는 안전성이 입증된 1종주방세제로 보건복지부가 고시한 ‘위새용품 규정 및 기준’에 의해 먹는 음식 세척에 사용할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한 친환경주방세제이다. 해당 제품은 식기뿐 만 아니라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하여 젖병, 장난감 등을 안전하게 세정할 수 있으며 유칼립투스 추출물의 항균, 살균의 효과가 환경호르몬, 젖병의 변형, 피부화상 없이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기옷얼룩제거 효과가 뛰어난 몽디에스 가루세제 표백제는 과탄산소다로 만들어져 물에 녹았을 때 발생하는 활성산소가 세탁물의 미생물, 세균 등을 살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주의 성분이 될 수 있는 인공첨가물, 계면활성제, 인공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이 밖에 애벌빨래에 활용하기 좋은 몽디에스 세탁비누는 식물성 고급 팜열매 오일에서 추출한 팜유를 계면활성제로 사용하여 안전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손빨래에 적합한 순한비누는 인공색소 대신 식물성 오일 성분을 사용하여 비누 색 그대로 제조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손 세탁이 가능하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전 라인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을 만큼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에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11만 회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몽디에스는 론칭 2년만에 누적매출 200억을 돌파하였으며 2017년에는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한국브랜드 선호도 3년 연속 1위, 고객감동서비스 1위, 대한민국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을 수상했다.
아울러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을 하면서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화장품 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의 수상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6월 27일 오전5시부터 7월 11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임신튼살크림, 임산부오일, 아기샴푸, 어린이썬크림, 미백치약, 구추취제거치약 등을 1+1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