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대표이사 박재영)가 올해로 4년 연속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았다.

‘우수여행상품’은 한국여행업협회(KATA) 주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관련단체를 포함한 전문 평가위원회로부터 인정받은 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상품을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롯데제이티비는 올해(2019/2020) 국내 부문 ▲속초로 떠나는 가족여행과 ▲인바운드 부문 [청주공항 직항] 자연만끽 골프투어를 포함한 총 3개의 상품이 선정되었으며 ▲해외 부문에서는 훗카이도 최북단&최동단 열차 6일 여행이 선정되었다. 특히 일본 철도여행 상품은 롯데제이티비의 주력 상품 가운데 하나로 작년 ‘일본 전국 철도일주 7일’에 이어 올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국내 부문 속초 여행상품은 최근 산불사고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지역의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던 여행으로 여행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 기획과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롯데제이티비 우수여행상품은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