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이 웨딩 가격이 실화??

2019-파메이징-스페셜-웨딩-프로모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특급호텔에서 실속있고 품격있는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마포구의 중심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2019 Famazing Special Wedding Promotion’을 선보인다.

2019 파메이징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 적용기간은  2019년 8월부터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 15시, 18시/ 일요일, 비수기 잔여 예식에 적용된다. 

적용인원은 250명 이상으로 식사할인, 음료제공, 꽃장식 파격 할인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적용하며 특전사항으로는
호텔 스위트룸 예식 당일 투숙/ 리무진 서비스 제공(호텔 → 공항 or 메이크업 샵 → 호텔)/ 혼주 대기실 : 호텔 객실 양가에 1Room씩, 총 2개 대기실 제공/ 계약 후, 시식 6인 무료 제공/ 예식 당일, 본식 후 6인(신랑신부, 혼주) 식사 무료 제공 그 외에 다양한 혜택들이 있다.

서울가든호텔 웨딩은 특급호텔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웨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심플하며 우아한 꽃장식과 호텔쉐프의 웨딩 구성 메뉴까지 경험할 수 있다.

웨딩홀은 강렬한 스카이톤과 순수한 화이트 컬러의 하모니를 통해 사랑스러운 공간 연출로 세련된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하는 신부대기실, 넓고 편안한 우드 느낌의 폐백실로 갖춰져 있다.

2019년 올해 나만의 잊지 못할 웨딩을 꿈꾼다면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을 추천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