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 캅2' 3월 5일토 첫 방송! 여심-남심 장악할 김성령의 ‘령크러쉬’ 안방극장 상륙.
상태바
'미세스 캅2' 3월 5일토 첫 방송! 여심-남심 장악할 김성령의 ‘령크러쉬’ 안방극장 상륙.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2.2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SBS

[시사매거진]배우 김성령의 ‘슈퍼 미세스캅’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미세스 캅2>의 첫 방송이 드디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3월 5일(토) 첫 방송될 <미세스 캅2>는 뉴욕에서 온 반전 매력의 슈퍼 미세스 캅 ‘고윤정(김성령 분)’과 독특한 개성의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릴 세대불문 공감 수사 활극으로, 김성령, 김민종(박종호 역), 김범(이로준 역), 임슬옹(오승일 역), 손담비(신여옥 역), 이준혁(배대훈 역), 김희찬(강상철 역) 등 개성만점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1대 김희애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2대 미세스 캅’ 김성령은 화려한 미모와는 대비되는 허당스러운 성격, 그러나 실력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슈퍼 미세스 캅 ‘고윤정’으로 ‘령크러쉬’라는 새로운 키워드를 창조할 예정이다. ‘령크러쉬’란 김성령과 걸크러쉬를 합친 말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스타인 김성령은 멋지고 쿨한 여형사 ‘고윤정’ 역을 통해 여심은 물론 1050 남심까지 확실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작품의 무게 중심을 잡아줄 현장형 수사과장 김민종, 섹시한 승부사 ‘이로준’ 역으로 역대급 악역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김범, 각각의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임슬옹, 손담비, 이준혁, 김희찬 등의 활약상에도 귀추가 주목되는 바다.

김성령을 필두로 한 최강 전력의 강력 1팀 출격을 예고하고 있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미세스 캅2>는 오는 3월 5일(토)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