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15일-18일까지 춘천 의암공원

여름은 맥주다! ‘2019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 개최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올 여름, 깨끗한 물과 공기로 가득 찬 강원도 춘천에서 최고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갈증해소 힐링 페스티벌 ‘2019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

㈜자하에서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2019를 2019년 8월15일-18일까지 춘천 의암공원에서 개최한다.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맥주, 자연, 힐링 이라는 독보적인 콘텐츠로 지역 맥주 문화 축제를 통한 창의적인 관광문화, 성숙한 관광문화, 열린 관광 문화를 구현하고 또한 비어로드 페스티벌 속 문화 트렌드를 이용한 독보적인 강원도 지역 콘텐츠 생성으로 세계 관광객들로부터의 관심과 방문 극대화를 기대하고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 남녀노소 체험 가능한 이벤트 존, 매일 밤 열리는 경품추첨까지 풍성한 축제가 준비된다.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가수부터 실력파 밴드, 그리고 외국인DJ와 함께 즐기는 신나는 무대로 여름 대표 힐링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2019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뭐가 특별할까?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지역별, 국가별 특색이 담긴 다양한 수제맥주를 판매한다. ‘자연을 마시다’라는 타이틀로 외국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수제맥주 부스부터 춘천 지역의 수제맥주까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춘천의 대표 먹거리 닭갈비,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 음료, 후식이 준비된다.

호반의 도시로 잘 알려진 낭만의 도시 춘천

춘천은 ‘봄이 올 때 흐르는 물줄기’라는 아름다운 의미를 지닌 만큼, 방문했을 때 실제로 더 아름답다. 올 여름 비어로드 페스티벌에서 자연을 느끼며 맥주, 음식, 음악, 지역 사회 및 문화를 어우르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