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상큼지수 UP! 비하인드 스틸 컷 공개!
상태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상큼지수 UP! 비하인드 스틸 컷 공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6.2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촬영장 밝혀주는 환한 미소 포착!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촬영장의 비타민' 매력만점 웃음+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김소연_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_비하인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의 비하인드 스틸 컷이 공개됐다.

주말 안방극장의 절대강자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서 '강미리'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소연이 매력만점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머금게 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대본을 보던 중 환한 웃음을 보여주며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 더운 날씨 속에서도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를 발산해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주는 등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