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오늘 27일 오후 1시 반포동 엘루처에서 세종라이프(주)와 센터재단 및 주한베트남관광청과 함께하는 사업비전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세종라이프(주)의 전국 본부장들과 회사 임직원 300여명이 모인가운데 세종라이프(주)의 변재선이사의 사업비전 선포와 함께 행사가 시작되었다.

세종라이프 마상욱 대표는 "고객님 신뢰와 믿음으로 성장하는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상품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 무한 도전정신으로 고객과 사회에 이바지하며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_세종라이프(주) 마상욱대표

주한베트남관광청 대표로 홍영기 에이락 대표는 "나날이 발전하며 베트남관광객과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수가 한해가 갈수록 늘어나는 시점에서 세종라이프가 베트남에 진출을 위해 주한 베트남관광청과 협업으로 세종라이프(주)의 발전을 더 할 것이라" 전했다.

이어 세이프 닥 이예솔 대표는 "세종라이프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많은 질 좋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 고 말했다.

끝으로 센터재단 안호섭이사는 "블록체인기술을 기반으로 세종라이프(주)의 회원들에게 상조와 IT의 결합을 현실화 할 수 있을 것이며 피부에 와 닿는 서비스가 개발될것이며 센터재단은 세종라이프(주)와 함께 할것이다고" 뜻을 밝혔다.

사진_세종라이프(주) 변재선이사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