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경험하는 태국 미식 여행!
상태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경험하는 태국 미식 여행!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6.2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펼쳐지는 태국 음식의 향연

태국 셰프 초청 현지의 맛을 담은 이국적인 태국음식으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더 스퀘어에서 만나는 현지 셰프 초청 타이 프로모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The Square)에서는 태국으로 떠나는 즐거운 미식 여행을 선사할 ‘Thai@the Square (타이@더 스퀘어)’ 프로모션을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타이 프로모션을 위해 태국 현지 쉐프를 초청, 현지의 맛을 담은 이국적인 태국요리를 기존 뷔페 메뉴에 더해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 스퀘어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태국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초청 쉐프와 함께하는 라이브스테이션과 함께 면, 스프, 커리, 샐러드, 해산물 요리 등의 50여 가지의 태국 요리를 매일 다르게 준비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현지 쉐프의 전통 조리법으로 선보이는 태국 전통 수프 ‘똠양꿍’, 태국식 전골요리 ‘수끼’, 태국식 누들 볶음 ‘팟타이’와 ‘크랩 커리’ 등 다채롭게 준비되는 태국음식은 이르게 찾아온 여름 더위에 잃은 입맛을 돋우어준다. 태국 대표 디저트로 손꼽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망고 라이스 푸딩, 코코넛 시럽을 곁들인 바나나와 코코넛 젤리를 디저트 코너에 더해 태국으로 떠나는 미식여행의 달콤함을 더한다.

타이 프로모션가격은 주중 점심 7만3천원, 저녁 8만원 주말 8만5천원(세금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