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부천영창피아노)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6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2019년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정기 세일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한 부천영창피아노 본사 직영매장에서는 피아노, 전자 디지털피아노 등 다양한 악기를 2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 전 모델 구입이 가능하며, 구입고객 중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지역 거주고객에게는 29년 경력의 전문 조율사가 직접 공장에서 선별하여 피아노조율 AS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전자 디지털피아노 RG110업그레이드모델 RG110A, 묵직한 피아노터치가 가능한 스마트레코딩의 최초 모델 RG1S 등 가성비 좋은 모델의 파격 한정 할인행사와 더불어 천연목재건반과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RG2W모델, 해머건반RG2F 레나칩을 장착한 천연목재건반 CUP320모델, 해머건반인 CUP310모델도 인터넷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천연 목재건반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RG2F, RG2W모델은 따뜻하면서 웅장한 음색을 가졌다면 CUP310, CUP320모델은 강한 타건 시 임팩트 있는 맑은 음색의 표현이 가능하다. 커즈와일 키보드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KA90, KA120신디사이저 SP6구입고객에게는 가방 및 쌍열스탠드포 함 풀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영창 커즈와일 전자디지털피아노,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전모델도 20~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디지털피아노 배송은 전국 무료배송이고 1년간 전국 무료 AS서비스가 가능하다. 그리고 할인행사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디지털피아노용 악보밴드를 증정한다.

층간소음 문제 등으로 인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피아노를 고가로 보상교환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평소 악기에 많은 관심을 가진 고객들은 롯데백화점 중동점 여름 정기세일 기간 동안 백화점 에누리가격 적용은 물론 최대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악기정보는 롯데백화점 중동점 HDC영창 8층 본매장을 방문하거나 부천영창피아노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