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제이앤씨어학원)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대구 일본어 전문학원 제이앤씨어학원은 대구 유일 일본어 전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일본어회화, JLPT, EJU유학시험, 주중/주말 교차프로그램 등 일본어 강좌 모든 과목에서 높은 수강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대구일어학원 제이앤씨어학원에서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초급 집중과정, 중급회화 및 JLPT 2개월 집중 프로그램 등 방학을 이용한 단기집중 완성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수강생을 기다리고 있다.

대구 시내 동성로에 위치한 ‘제이앤씨어학원’은 문법부터 회화까지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함과 동시에 N1부터 N3까지 JLPT 전 과정이 상시로 개설되어 운영 중에 있어, 대구지역 내 일본어 수강생들의 수강 만족도와 재수강율이 높다.

또한 수강생 맞춤 편의제도를 지원 하고 있는데 ▲과정별 다양한 시간대 교차수강 지원 ▲JLPT, HSK 수강 시 교재 무료 지원 ▲전역자 및 대학생 할인 ▲조기등록 최대 30%할인 ▲주중/주말 교차수강지원 ▲친구와 동시등록 추가할인 등 다양한 수강료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지난 해 JLPT 합격생 89명을 배출한 데 이어 올해 12월 시험에도 수강생들이 시험에 도전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올해에는 150명 이상의 합격생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실화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원장은 “언어는 공부가 아닌 생활습관이라는 전제, 누구에게나 보편적이 아닌 개개인에 맞는 학습방법이 우선이라는 전제가 필요하며 이를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교습법을 마련해 진행하고 있어 대구일본어학원에서는 보기 드물게 매년 90% 이상의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다”며 “다가올 시험에도 수강생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강 및 특별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본어, 중국어 전문 학원인 제이앤씨어학원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