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춤 바람 난 사연은?!

[시사매거진]축구스타 안정환이 방송 최초로 댄스 스포츠를 선보여 화제다.

26일 방송되는 KBS2 <인간의 조건 - 집으로> 10회 ‘고맙습니다.’ 편에서는 안정환이 평소 푸 할배가 즐겨 찾는 노인복지관에 함께 방문해, 푸 할배의 취미이자 특기인 ‘노인 댄스 스포츠’ 수업을 참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푸 할배의 수업을 지켜보던 안정환은 “노년을 위해 미리 배워야겠다.”며 구석 한 켠에서 댄스 스포츠 스탭을 따라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안정환의 의욕 충만한 모습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심지어 한 여사님의 파트너로 스카웃까지 되면서 만능 스포츠맨이라는 기대 속에 댄스스포츠 실전에 도입하게 됐다. 하지만, 화려한 축구기술을 자랑하던 발이 이리저리 꼬이면서 엉성한 스탭을 선보였고, 결국 안정환은 괴상망측한 춤사위로 댄스스포츠계 몸치박치로 전락하는 대굴욕 참사가 벌어졌다. 이에 푸할배도 안정환이 부끄럽다는 듯이 고개를 내저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과연 안정환의 댄스스포츠 실력은 어느정도일지,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2 <인간의 조건 - 집으로> 10회 ‘고맙습니다.’는 최양락, 안정환, 조세호&남창희, 스테파니가 출연하여 서로의 빈자리를 채워주며 더욱 가까워진 가족들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