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으로 꾸며진 전용 키즈 라운지 및 야외 키즈풀, 옥토넛 선물 제공 등 포함돼 

4인 가족 무료 조식(성인 2인, 어린이 2인) 혜택 제공

인터컨티넨탈_여름방학맞이 키즈패키지_야외수영장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 with Octonauts)를 7월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마련된 키즈 전용 라운지와 야외 키즈 전용풀 등의 혜택이 포함되며, 가족 단위 투숙 고객을 배려해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조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운영 기간은 7월 5일(금)부터 9월 14일(토)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7월 26일부터 8월 10일, 추석 연휴 기간은 매일 운영)으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키즈 패키지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으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와 전용 키즈풀 등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우선 호텔 2층에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전용 키즈 라운지에서는 옥토넛 포토존과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키즈 라운지에서 별도 운영되는 옥토넛 클레이 만들기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며,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옥토넛 도장놀이 색칠북과 스티커북, 물놀이 색칠북이 담긴 옥토넛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키즈 라운지에는 이외에도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3층 피트니스클럽 야외 테라스 공간에는 다양한 옥토넛 캐릭터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야외 키즈 전용풀도 마련된다. 7월부터 8월 말까지 운영되는 키즈풀은 키즈 패키지 고객만 이용 가능하며 24개월부터 만 5세까지의 유아를 위한 전용 공간이다. 성인 및 만 6세 이상의 어린이는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족 단위로 투숙할 대다수의 고객을 배려해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패밀리 조식 혜택을 제공하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지하로 직접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30% 할인권도 포함된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가격은 금요일 체크인 28만원, 토요일 체크인은 32만원(성수기 기간 요금 상이)이며 클럽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클럽 패키지(토요일 체크인 한정)는 40만원이다. 패키지 예약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고, 모든 가격에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이다.

한편, 전 세계 160개국에 방영 중인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귀여운 동물 탐험대원들이 위험에 빠진 바다 생물들을 구조하는 내용을 그린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