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SK주차장)

[시사매거진=박지성기자] 어느덧 6월 중순을 바라보는 가운데, 발빠르게 여행준비를 시작하거나 또는 미리 여름휴가를 즐기는 여행객들도 늘고있다.  이로인하여 공항을 찾는 발걸음이 늘면서, 공항주변의 주차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불편함도 자연스레 증가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어 화제이다.  특히나 ' 카모아 ' 이벤트는 김포공항 비행기를  이용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카모아 렌터카 할인 및 렌터카로 주차장을 이용할 시  평일 및 주말동안 각각 할인요금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현재 평일을 비롯한 주말에도 이용객들의 문의가 늘고있는 추세이다.

(사진_SK주차장)

특히나 SK주차장은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 선보일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SK주차장 관계자는 " 당사가 추구하는건 안전성과 신뢰성이다. 특히나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만큼 안심하시고 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  특히나 한번 맡겼던 대부분의 고객들이 1년이 지나서도 또 연락을 주시는 분들이 많아 깊은 감사함을 가지고 있다 " 라고 전했다.

한편, SK주차장의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해서는 카카오 플러스친구맺기를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