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 정제원, 김보라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제원과 드라마 [스카이 캐슬]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보라 주연의 <굿바이 썸머>가 7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제작: ㈜이에스픽쳐스, ㈜인디스토리 | 제공배급: ㈜인디스토리 | 각본/감독: 박주영 | 출연: 정제원, 김보라)

영화 <굿바이 썸머>는 시한부 인생이지만 지금이 제일 중요한 소년 ‘현재’와 다가올 미래가 더 고민인 ‘수민’의 뜨거운 여름날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최근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어린 타곤역을 맡아 열연을 보여준 가수겸 배우 정제원과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배우 김보라가 주연을 맡아 제작 전부터 화제가 됐었다. 특히나 두 배우는 <굿바이 썸머> 촬영 후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드라마가 아닌 영화를 통해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하게 될지 수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사랑을 시작한 청춘들의 여름 한조각! ‘굿바이 썸머’ 7월 25일 개봉!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마치 매미 소리가 들리는 듯,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아내 예비 관객들에게 여름 내음을 미리 전하는 듯 하다. 초록이 가득한 아름다운 교정에서 누군가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현재’와 ‘수민’의 모습과 함께 “이 계절, 우리의 시작”이라는 설레임 가득한 카피는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영화 <굿바이 썸머>는 CGV컬쳐데이 쇼케이스를 통해 6월 26일(수) 먼저 관객들을 만난 뒤, 오는 7월 25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첫사랑을 시작한 청춘들의 여름 한조각! ‘굿바이 썸머’ 7월 25일 개봉!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