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소파 가죽 및 패브릭소파 특가행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소파 가죽 및 패브릭소파 특가행사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마이스터 소파)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기술이 진화하면서 평범한 가죽소파가 아닌 여러 원단으로 만든 가구들이 나오고 있다. 인테리어적으로는 물론 편의성부분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어 특별한 소파 구입을 원하는 분들이 늘어났다. 그렇게 되면서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마이스터소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주말동안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여 포항가구도 절로 많은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들을 모두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가 있다. 거의 새가구나 다름없는 가구들이지만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사고 있는데, 본인이 그리던 소파를 구입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은 수원가구거리를 방문하면 본인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작해서 구매할 수 있다.

마이스터소파 대전가구점 포함 모든 매장에서는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소파는 3인에서 6인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일자형, 코너형, 카우치형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신기능성 소재인 패브릭소파와 이태리 에닐린 플러스 가죽 등의 소재로 만들수가 있어 소비자들의 큰 만족을 사고 있다. 특히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기에 점점 늘어나고 있는 1인가구 방문율도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기능성 원단들이 있어 강릉가구매장인 마이스터소파 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신기능성 원단인 패브릭소파같은 경우는 관리가 매우 쉽고 용이하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지클린이 가능한 매우 견고한 소재의 원단이기 때문인데, 이뿐 아니라 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안성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들이 아무리 물고 긁어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 특수원단이기 때문이다. 이뿐 아니라 색상표현이 다양하다는 것도 어필이 되면서 울산가구 매장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보통 블랙이나 화이트, 브라운 정도가 끝이었던 가죽재질에 비해 패브릭재질은 무려 50가지나 되는 색상표현이 가능하다. 그렇기에 밝은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 가죽소파의 매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이태리가죽소파도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구가구 매장에서는 보통 가죽이 아닌 에닐린플러스라는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보통의 가죽들은 엠보싱가공을 하기 때문에 일률적인 무늬 질감이 뻣뻣할뿐 아니라 샌딩, 코팅 등으로 통기성 저하나 내구성이 떨어진다는 단점들이 있다. 하지만 에닐린플러스 가죽은 엠보싱가공을 하지 않기 때문에 천연 그대로의 자연스런 표피를 보존하고 부드러운 찰진 촉감과 통기성과 내구성이 우수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렇게 고급스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김해가구단지이기에 현재 관심도가 매우 컸다. 여기에 현재 이벤트가 더해지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매장 방문을 하고 있는 중이다.

한 관계자는 "이번 주말에는 전체적인 제품 특가 진행 외에도 전시특가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부담스러울 수 있는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가구 매장인 마이스터소파 에서는 기능성 소파라고 불리는 리클라이너소파도 만날 수가 있다. 본인이 원하는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알려지며 구입하길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매장별 사하라소파 매장당 10조한정  초특가 세일중이니 부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외 6곳 지역에서도 쇼룸을 방문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