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입 및 설치 시 LG, SK, KT 통신사 별 현금 사은품 및 요금제 정보 지원
상태바
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입 및 설치 시 LG, SK, KT 통신사 별 현금 사은품 및 요금제 정보 지원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인터넷서포터)

[시사매거진= 박지성 기자] 최근 LG SK KT 및 IPTV 결합상품 요금제 할인 정보 및 현금 사은품 부분에서도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  대표전화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인터넷서포터’를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이달부터 시행된 경품고시제 이후 방통위는 인터넷가입 시 제공되는 사은품의 상한선을 제한하는 가이드라인을 만들었으며 지역별 가입자 차별을 없애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에 ‘사은품많이주는곳’ 또는 ‘현금지원 많은곳’ 등 과장광고를 진행하는 업체를 통해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을 모두 지급 받지 못할 수도 있으며 오히려 가입자가 피해를 볼 수 있다. 

KAIT의 정식 승인을 받은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시 가장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은 바로 요금제이다”며 “통신사 별 요금제는 통신사마다 상이하며 IPTV 결합 상품 또한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가입자 본인에 맞는 통시사를 선택하여, 사용 용도에 맞게 필요이상의 인터넷요금제를 가입할 필요는 없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설치 정보를 통신사별로 비교할 수 있어, 인터넷설치 시 현금 사은품 혜택, 결합상품을 통한 통신비 할인 혜택 등을 보다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국 공식 인증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및 설치 신청 시 고가의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및 사은품 지급을 내세우며 과장광고를 진행 중인 업체들이 사은품 지급 약속을 지키지 않아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다”며 “6월부터 시행된 경품고시제 이후 방통위에서 정해놓은 사은품 지급 가이드라인을 지키는 정직한 업체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무조건 높은 금액 기준으로 초고속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비교를 하며 지급을 받기 보다 본인에게 맞는 인터넷 통신사의 상품 및 결합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며 통신비 절약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올래KT 인터넷 결합상품 설치 신청으로 요금 할인으로 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개통 및 교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통신사 이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엘지 유플러스 에스케이 케이티 인터넷 요금제 가입 및 TV(티비) 설치 신청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안정성과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해피콜 상담과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약정 만료가 가까워진 가입자들 또한 상담을 통해 더 좋은 조건의 재가입을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