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토탈에세이 이승훈 대표, 신작 '저절로 터지는 영어 스피킹' 출간··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선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6.21 17:14
  • 댓글 2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이담 북스가 6월 7일 출간한 ‘저절로 터지는 영어 스피킹’(영어 회화 초보도 말문이 술술 터지는 영어 스피킹 학습법)이 예스 24,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 영어회화 및 영어학습법 분야 베스트셀러 차트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전작인 스테디 셀러 '저절로 써지는 영어 에세이'(2017.11) 이어 2번째 영어 교육 관련 도서를 발간한 토탈에세이 이승훈 대표는 헤럴드경제 주최 2019년 대한민국 교육산업 대상 영어회화 교육부문 수상을 하기도 했다.

이번 신작을 발간하며 국내 영어회화 교육의 획기적인 전환점을 이끌고자 다양한 영어 스피킹학습법을 소개했으며 특히 케이스나 패턴 중심의 휘발성 강한 패턴 및 유형별 영어 스피킹 및 입시위주의 단발성 교육법, 예시문 나열식 교재와 학습법 등의 범람으로 쌓인 독자들의 피로감을 해소시켜 줄 수 있도록 기존 학습법과는 전혀 다른 획기적인 학습법을 공개한다.

특히 이러한 천편일률적인 교육법이 아닌 영어로 생각하고 뇌에 새기는 영어 쓰기에 밑바탕을 둔 회화/읽기/쓰기 학습법을 개발해 학생이 기초부터 원리를 깨닫도록 하여 주목받고 있다.

한편, 토탈에세이는 국내 영어 Writing 교육 인프라를 튼튼히 구축하고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는 것부터 시작해 이를 토대로 시작부터 다른 전혀 새로운 접근방식의 밀착형 영작법 중심의 영어 스피킹 학습법을 개발했다. 영어 쓰기와 말하기의 밸런스 있는 학습법을 통해 한쪽으로 지나치게 편중돼있는 국내 영어 교육 시장의 취약점을 극복할 방침이다.

또한 글로벌 시대의 경쟁력을 기르기 위한 실질적이고도 균형감 있는 밀착형 1대1 전담 영어 교육 플랫폼을 개발해 학습자 스스로 영어 콘텐츠를 생산하고 확산시킬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교재와 학습법을 개발 중에 있다.

토탈에세이는 미국 영국 명문대 지원 유학에세이 편입에세이 Application Essay 컨설팅 후에 인터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이 책을 제공하고 인터뷰나 토플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영어 스피킹 학습법을 위한 뇌에 새기는 영작법 및 문법과 획기적인 영어 학습에 필요한 교육과정을 고안하고 발전시키고 영어 스피킹이나 회화, 듣기, 읽기 등에 걸쳐 보다 효율적인 학습법을 제시하고 있다.

토탈에세이 이승훈 대표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외국어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콘텐츠 확산 그리고 새로운 패러다임의 도입으로 다른 업체들이 흉내 낼 수 없는 새로운 차원의 학습법을 개발했다”며 “향후 토탈에세이는 기존 영어교육의 틀 자체를 바꾸고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전진홍 기자  roymmedia@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스텔라 정 2019-06-22 13:58:52

    교보문고 갔다가 눈에 띄기에 샀는데 다른 책과는 다른
    책과는 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입시생ㅡ취준비생에 특히 유용할듯   삭제

    • 일산남 2019-06-22 13:46:28

      읽어보니 잔짜ㅡ장난아니내요
      이건 획기적
      진짜ㅡ입에서 슬슬 영회가ㅡ맴돌기시작
      이게진짜 책인듯
      대단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