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침대 멀티샵 '굿베드' 수입매트리스 오픈특가전 진행, “10년을 쓰는 침대, 직접 누워봐야”
상태바
대구 침대 멀티샵 '굿베드' 수입매트리스 오픈특가전 진행, “10년을 쓰는 침대, 직접 누워봐야”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2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굿베드)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굿베드에서 1+1을 받을 수 있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굿베드는 기존 코지슬립에서 굿베드(GOOD BED)라는 상호명으로 새롭게 고객들을 만나뵙게 되었다.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더 큰 에이전트와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더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에 매트리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온라인 쇼핑이 발달하면서 가구와 매트리스등의 온라인 구매율이 늘고 있지만, 매트리스는 재구매 주기가 길고,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따라 편안하게 느끼는 침대가 다르기 때문에 꼭 직접누워보고 선택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굿베드 관계자가 말했다.

(사진_굿베드)

또한 굿베드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 좋은 가격은 물론 퀸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입시 싱글사이즈 매트리스를 드리는 1+1 파격행사(30분 한정)와 함께, 유명 침구브랜드인 헬렌스타인 침구세트를 사은품으로 드리는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굿베드는 씰리, 썰타,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신혼 또는 입주 침대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친숙한 브랜드부터 클러프트, 쉬프먼, 에어룸 등 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까지 30여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전문 매장으로 100평 규모의 쇼룸에서 한눈에 비교 체험 할 수 있고, 상주하고 있는 매트리스 전문가들과 각 브랜드의 장단점까지 고려한 상담을 통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찾아볼 수 있다.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바로 인근에 위치한 굿베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은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세부 이벤트와 상담은 전화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더욱 상세하게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