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전도사 쏘피 트레이너(사진_소파는누나)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운동전도사 쏘피 트레이너의 울트라에이징 소고기 쇼핑몰 ‘소파는누나’가 지난 6월19일 론칭했다. 바쁜 일과 중에도 간편하게 챙겨먹기 좋은 건강 식단을 선보여 체중관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파는누나’는 울트라에이징으로 풍미와 식감을 모두 살린 소고기를 선보이는 웰빙 푸드쇼핑몰이다. 건강한 삶에서 운동과 양질의 식사를 빼놓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시간 여유가 없어 제대로 된 한 끼를 챙겨먹기 힘든 이들을 위해 론칭했다. 10년 이상 셀럽과 운동선수의 체형을 관리해온 경험을 활용해 많은 이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되찾도록 힘쓰겠다는 것이 쏘피 트레이너의 계획이다.

소파는 누나의 모회사인 식육가공전문업체인 BRB가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한 울트라에이징 기술은 고기 사후 경직도에 따라 시간차를 두며 저온과 초저온을 오가며 숙성시키는 것을 말한다. 고기 잡냄새를 줄이고 씹는 맛까지 좋아지기 때문에 소고기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꼽힌다.

해당 쇼핑몰은 등심꼬치(쏘꼬치), 아롱사태(쏘롱사태), 부채살(쏘채살) 등 다양한 부위의 울트라에이징 소고기를 바로 익혀먹기만 하면 되는 소포장 형태로 제공한다. 특히 큐브스테이크나 등심꼬치는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썰어져 있을 뿐 아니라 채소도 함께 넣어 균형 잡힌 체중관리 영양식단으로 활용하기 좋다. 방부제를 넣지 않아 남녀노소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유통기한이 1년으로 넉넉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더불어 치팅데이 때 먹기 좋고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덮밥 시리즈도 준비됐다. 소불고기덮밥, 닭갈비덮밥, 제육덮밥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4~5분 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침이 고이는 덮밥 한 그릇이 완성된다.

소파는누나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체중감량을 하고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는 일이 얼마나 힘든지 잘 알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소고기·푸드쇼핑몰 소파는누나를 오픈했다”라며 “간편하고 맛있으면서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울트라에이징 소고기를 믿고 먹을 수 있도록 까다로운 기준으로 제품을 엄선했다. 꾸준히 체중관리 영양식단, 치팅데이 식품을 선보일 테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울트라에이징 소고기, 덮밥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소파는누나 공식 헬스푸드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