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까사팩토리)

 

(사진_까사팩토리)

[시사매거진 = 박지성 기자] 가죽소파 시장에서 다채로운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브릭소파를 선보이고 있는 ‘까사팩토리’가 세계적인 섬유 원단 제조 및 가공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노바텍스hangzhou社의 정품 원단 라이센스를 취득한 국내 유일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까사팩토리의 제품은 기존의 패브릭소파와는 차별성을 지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노바텍스hanhzhou社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cleancasa fabric은 대부분의 생활 얼룩은 물론 시간이 지난 얼룩도 '물'로 지울 수 있는 신소재 기능성 원단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하는 까사팩토리의 제품은 소비자가 패브릭소파를 통해 얻고자 하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관리가 쉽고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강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한편 까사팩토리의 차별화된 제품의 뒤를 이어 현재는 다양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패브릭소파가 여러 브랜드에서 소개되고 있지만 믿을 수 있는 노바텍스hanhzhou社의 정품 라이센스는 국내 유일하게 까사팩토리에서 취득했으며 이러한 원단의 수입과 유통, 패브릭소파의 제작 과정이 소비자들에게 단단한 신뢰를 쌓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까사팩토리 관계자는 “이제 가구는 공간을 채우는 의미를 넘어 공간을 스타일링하는 의미로 전환되고 있다”며 “패브릭소파만이 가질 수 있는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을 통해 개성 있고 아름다운 홈스타일링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과감한 컬러나 디자인의 소파 판매율도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추세에 까사팩토리의 기능성 패브릭소파는 성별이나 연령대에 상관 없이 두루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까사팩토리는 ∆파주 운정점 ∆충남 아산점 ∆충북 청남점 ∆경남 마산점 ∆제주점 등 전국 5개의 직영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정품 노바텍스hangzhou社의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되는 다채로운 디자인소파 역시 각 직영점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