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유에스베드)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에서 레노마홈 침구를 할인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많은 이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수입매트리스의 사이즈가 국내 매트리스 사이즈보다 크기 때문에 프레임과 침구를 구입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하지만 유에스베드는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맞춤 프레임과 이스턴킹 사이즈에 맞는 레노마홈 침구까지 제공하고 있어 도움이 된다. 놀라운 가격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고민 없이 침실환경을 꾸밀 수 있다.

매트리스에 있어서도 예산별 합리적인 기획상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씰리, 썰타 등의 브랜드에서 만들어진 메가씰리, 골든엘레강스, 드림헤븐 등 가성비 넘치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나 고급매트리스의 대명사인 스턴스앤포스터의 2019년 리뉴얼 모델을 가장 빨리 진열하여 체험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트리스 구입시 만족도가 높다.

최근에는 인천전시장이 플래그쉽 스토어로 운영되어 매트리스 구입고객에게 고급 면커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하남 유에스베드 매장이 7월 이전 확장을 앞두고 있어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전체매장이 직영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일산 파주 본사 전시장과 평택 안성 전시장 등 에서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유에스베드는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을 포함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대부분의 모델을 오랜시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본사 물류센터와 정직원 직배송을 통한 무료배송으로 빠른 배송 시스템도 장점이다. 여기에 10년 보장 as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수입매트리스 구매 시 뛰어난 성능의 제품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에스베드의 소식은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