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7주년 기념, 블랙마틴싯봉 ‘준다페스티발’ 이벤트 진행 폭발적 인기로 눈길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22 15:00
  • 댓글 0
(사진_블랙마틴싯봉)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블랙마틴싯봉은 오는 22일 토요일 단 하루 ‘준다페스티발’를 개최한다. ‘준다페스티발’는 올해 5회째를 맞이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블랙마틴싯봉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롯데닷컴, CJ몰, SSG, GS숍 등 국내 대표 쇼핑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2019년 블랙마틴싯봉 국내 론칭 7주년 기념! 6월 단 한번의 찬스인 '준다페스티발'이 22일 오전 11시11분 기준 공식자사몰에서 엄청난 주문 폭주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는 등 접속 지연과 함께 신상품에 대한 매진 행렬이 일어나고 있다. 역시 블랙마틴싯봉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에서는 론칭 7주년을 기념하여 엠엘비선글라스를 준다페스티벌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준다페스티벌은 슈즈, 가방을 비롯해 엠엘비선글라스를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이미 행사 전부터 입소문이 나면서 사전주문량이 과해지면서 폭주사태가 일어났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신상품을 정가에 상관없이 무조건 111,000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각종 SNS 이벤트도 ‘준다파뤼’의 특별함을 더한다.블랙마틴싯봉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페스티벌 사전 홍보를 비롯해 재미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되니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된다.

연이은 주문폭주에 관계자들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는 가운데, 빠른 속도로 제품이 소진되고 있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는 관계자의 귀띔이다. 

이번 준다페스티발은 블랙마틴싯봉과 엠엘비아이웨어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마틴싯봉의 트렌디한 가방과 신발을 구매하고 엠엘비 아이웨어의 고급 선글라스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종합 선물 세트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는 블랙마틴싯봉 공식자사몰을 비롯해 롯데닷컴, CJ몰, SSG, GS숍 등 국내 대표 쇼핑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박지성 기자  pjs86@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