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호주전문 호주슈퍼맨에서 실패하지 않고, 100% 스펙업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작을 해 화제다. 내용은 호주워킹홀리데이 기간인 1년동안 하루에 1만 원씩 비용을 내고, 365일간 스펙업을 하는 과정이다. 즉 1년간 절대 실패하지 않게 플랜을 짜서, 365일간 플랜에 맞게 움직이는 내용이다.

호주워홀을 실패한 가장 큰이유는 바로 영어실력이 부족해서 한인잡이나 농장잡을 하게 되는 경우이며, 호주어학연수 후에 일자리를 제대로 찾지 못해서이다. 호주워킹홀리데이 365일 스펙업 패키지는 이러한 부분을 해결해 준다.

또한 출국 전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호주워킹홀리데이 영문이력서, 출국전 40일간 동기부여 프로젝트까지 원스탑으로 담당멘토가 지정이되어 관리형으로 준비를 하게 된다고 한다.

호주슈퍼맨 관계자는 "호주연수 12주기간에 숙박비는 공짜다. 전액 데미페어(홈스테이)를 경험하면서 무상으로 지내게 된다"라며 "12주연수 후에는 호텔&리조트로 100% 취업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365일 스펙업 패키지 비용은 하루에 1만 원 365만 원이며 추가비용은 없다. 현재 7월, 8월은 상품은 출시 되자마자 마감이 되었고, 9월~내년 2월~3월 호주워홀을 생각 한다면, 문의를 해보기 바란다.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반드시 성공적으로 준비를 하고 싶다면, 호주365스펙업 패키지로 도전을 해보기를 바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 호주슈퍼맨 또는 워킹홀리데이센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기 바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