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ABC승무원학원)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항공운항과 입시교육으로 유명한 ABC승무원학원에서 곧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항공운항과 여름방학 단기특별반 이하 항공썸머스쿨 11기를 개강한다. 아울러 지방거주자들의 편의를 돕고자 기숙사 운영도 함께 한다고 밝혔다. 해당 여름방학단기특별반 개강일은 오는 7월22일이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단기반특별반은 서울 경기지역등 통학이 가능한 학생은 물론이고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스튜어디스과 입시 준비생들에게 기숙사를 운영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업 장소는 서울 강남/홍대 ABC항공운항과학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항공과 여름방학단기특별반은 3주간 진행되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주요 항공서비스과 대학 면접을 완벽 정리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으며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인 ABC승무원학원의 장점을 살려서 10명 이내로 반편성이 이루어 진다고 밝혔다. 또한 단기반인만큼 기간이 짧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걱정이 큰 반면에 ABC승무원학원은 자소서작성 및 답변정리를 개강전 온라인을 통해서 사전에 마스터 할 수 있게 한다는게 이번 여름방학 단기특별반의 특징이다. 

(사진_ABC승무원학원)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및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면접관출신인 ABC승무원학원 김정훈원장은 “개강전 온라인을 통해서 사전에 자소서 및 답변정리가 되어있는 상태에 개강반에 참여하면 개강일부터는 이론이 아닌 실전연습에 집중할수 있어 합격률을 더 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항공운항과 기숙사 특별단기반과는 별도로 오는 7월13일과 7월20일에는 대규모 항공과 입시박람회도 개최된다고 학원관계자는 전했다. 2년제와 4년제로 나누어서 실시하는 이번 항공과 입시박람회에는 유명 항공과 설치 대학들이 참가하여 학생들에게 2020학년도 항공과 입시모집요강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궁금증도 풀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 입시박람회 참가 대학으로는 2년제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인하공전 항공경영과,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부천대 항공서비스과에 이어 장안대 항공관광과,대림대 항공서비스과 등 19개대학 항공과 교수님들과 재학생들이 참가하여 학과홍보를 진행할 예정이고, 4년제는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중부대 항공서비스학과, 세한대 항공서비스학과, 초당대 항공서비스학과 등 16개 4년제 항공과 대학의 교수님들과 재학생들이 참석한다.

ABC스튜어디스학원에서 주최하는 입시박람회중 역대 최다학교가 참석하는 입시박람회로 항공운항과 면접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지원하고자 하는 학교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해서 이번 입시박람회를 준비했으며 최대한 많은 대학이 참석할 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고 전했다.

항공운항과 기숙사 여름방학단기특별반과 항공과 입시박람회 신청 및 승무원학원 비용(수강료), 승무원자격요건, 항공운항과자격요건 등 문의는  ABC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서 신청 및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개강전부터 온라인 수업 참여를 함으로써 수강신청 기간이 전년도 보다 일찍부터 진행되면서 이번 여름방학단기반은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특히 기숙사를 이용할 학생들은 기숙사 공실여부 확인 후 입실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ABC승무원학원은 서울 강남점과 홍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인기 항공과에 다수의 합격자를배출하고 있으며 항공운항과 입시과정 이외에 승무원 소수정예 승무원과외, 외항사 1:1과외 등 타 학원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