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레드테솔)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레드테솔(TESOL)에서는 2016, 2017, 2018년 3년 연속 테솔부문 대한민국고객만족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여름 단기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솔과정을 희망하는 예비 수강생(테솔준비)들은 무려 62% 할인 된 가격에 테솔자격증 과정을 등록할 수 있게 되었다.

바리스타 자격증이 있다면 커피와 관련 된 일을 할 때 취업도 쉽고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좀 더 전문성 있게 보이게 하는 것처럼 영어를 가르치는 일을 할 때 그와 같은 역할을 하는 자격증이 바로 테솔자격증이다. 실제 테솔(TESOL) 자격증 취득 후 영어유치원과 영어학원, 방과후영어지도사, 교습소, 공부방 등 다양한 분야의 취업 또는 창업시 큰 도움이 된다.

레드테솔 사이트는 현직에 있는 영어강사 또는 영어강사가 되려는 분들을 대상으로 제작 된 테솔 (태슬 또는 테슬) 전문 사이트로 어린이테솔을 포함한 ESA Teacher Development, Speaking, Writing 등의 테솔 전 과정을 원어민 강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단기간 최대의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 된 온라인테솔 사이트이다

레드테솔 온라인 과정은 합격 시 테솔자격증과 어린이영어지도사(=아동영어지도사) 자격증까지 동시에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또한 장점이다. 보다 자세한 관련 사항은 '레드테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