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미구하라)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유명한 제품인 울트라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을 히트시켜 주목받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에서 미리보는 썸머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구하라가 해당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에 걸맞게 다시 한 번 많은 고객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일명, 아이비가 선택한 천연화장품 등으로 불리며 기초화장품부터 기미화장품, 민감성피부화장품, 화이트닝에센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히트시킨 바 있는 미구하라에서는 이번 이벤트에서 썬크림 최대 75% 할인 및 다양한 세트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지급한다.

기능성화장품 시장이 나날이 커져감에 따라 수많은 브랜드가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 실제로 효과가 뛰어날 뿐만이 아니라 민감성피부 등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 기능성 화장품 특유의 끈적이거나 불쾌한 사용감이 아닌 상쾌한 사용감 등을 장점으로 내세운 미구하라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다는 평가다.

미백화장품뿐만 아니라 여드름화장품, 수분크림추천, 보습크림추천, 기초화장품추천, 피부하얘지는법 등에서도 크게 어필하고 있는 미구하라는 GS홈쇼핑 첫 런칭에서 방송 20분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이다. 순하고 효과 좋은 천연화장품 브랜드로서 특정 분야에만 효과가 좋은 화장품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다양한 피부 유형에 효과가 좋은 제품으로서 명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미리보는 썸머 바캉스라는 이벤트에 걸맞게 썬크림, 쿠션, 썬케어 세트, 클리닝 세트 등 특히 여름에 인기 있는 상품들을 위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미구하라를 향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벌써부터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한시라도 빨리 참여하는 것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기 위한 지름길"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구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