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씰리, 템퍼매트리스 전문 수입매트리스 매장 케빈앤돈, 6월 여름맞이기획 할인특가전 진행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15 11:00
  • 댓글 0
(사진_케빈앤돈매트리스)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남양주 직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케빈앤돈은 6월 여름맞이기획 특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케빈앤돈에서 판매되는 13가지 수입브랜드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케빈앤돈에서 취급하는 전 라인업 수입 브랜드 매트리스를 30~60%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률은 제품별로 다르다.

특가 해당 품목으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 스턴스앤포스터를 포함해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베드보스, 힐러리디비 등 15개 브랜드 50여종의 수입브랜드 매트리스다.

패밀리침대 및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트리스는 고객요청증가로 인해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했던 패밀리/슈퍼싱글침대 이벤트를 6월까지 연장했다.,

이에 따라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매트리스와 SS+SS, SS+Q, Q+Q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패밀리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3인용 고급 소파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프레임 변경을 원할시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로 1인용 침대 슈퍼싱글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토퍼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의 혼수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다"면서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실질적인 가격 할인 및 필요성을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혼부부와 입주민들을 공략한다는 전략을 내세웠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매트리스 씰리 등 미국 유명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맞춤형 상담을 통해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매장이다.

100평 규모의 매장에 14가지 수입브랜드, 30여 가지 제품을 전시했으며, 구매 가능 제품 50개 이상이 준비되어 있다.

소비자들은 스프링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현재 취향에 부합하는 라인업을 골라 비교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며, 퀸, 슈퍼싱글 사이즈는 물론 킹, 이스턴 킹 등 여러 사이즈 규모의 제품들을 각각 할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_케빈앤돈매트리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마석가구단지 인근 덕소에 쇼룸이 위치해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전문적인 매트리스 상담이 가능하다.

6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장방문시 직접 확인하고 자세한 견적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박지성 기자  pjs86@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