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최근에는 샤워 후 전신의 물기를 상쾌한 바람으로 말려주는 바디드라이어가 각광을 받고 있으며 이제는 가정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바디드라이어 브랜드 오즈윈드가 ‘오즈윈드 프리미엄’을 런칭하여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강력한 바람이 발부터 올라와 전신을 감싸 물기 없이 상쾌하게 말려준다. 특히 습진이나 피부염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도 수건 자극이 없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허리 숙이기 힘든 만삭의 임산부, 허리 혹은 무릎이 아픈 부모님들도 샤워 후 오즈윈드 위에 올라가기만 하면 되니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름엔 시원한 바람이 나오고 겨울엔 히터 바람으로 말리니 사계절,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 기능에 체중계 기능과 BMI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은 심지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기록이 가능하다.

그리고 스마트체중계와 결합되어 이제는 몸을 말리면서 몸무게까지 측정 가능하니 내 몸의 변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스마트체중계로 건강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한편 오즈윈드는 신제품 출시로 런칭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최대 9만원의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