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과나무다이어트 여름대비다이어트 프로그램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다이어트 컨설팅업체 꽃과나무다이어트는 다가오는 휴가철 비키니와 바캉스룩을 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둔 최근,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과 방학을 대비하여 많은 직장인들과 학생들은 여름철 멋지고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기 위한 다이어트 돌입에 여념이 없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올 여름 휴가를 위해 큰 맘 먹고 장만한 예쁜 비키니와 바캉스룩을 멋지게 소화하고 인생샷을 찍기 위해 몸매관리에 박차를 가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이는 급하게 하는 다이어트이다 보니 구체적인 계획과 프로그램이 없어 다이어트 실패 확률이 높아질뿐더러 요요현상이 오기 쉬워 자칫 독이 될 수도 있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급할수록 체계적인 다이어트 준비를 권장한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 컨설팅전문업체 꽃과나무다이어트는 효과적인 여름휴가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어트 음료와 더불어 기본 식단조절과 생활습관에 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체중 감량과 몸매관리에 성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맞춤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코치를 제공하고 있다.

꽃과나무다이어트는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 휴가에도 바쁜 일상으로 여유가 없어 다이어트 준비를 제대로 하고 있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목적과 생활패턴에 맞춰 컨설팅을 해주고 이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해주어 1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꽃과나무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꽃과나무 오리지널 진, 단기간 강, 유지어터 미 다이어트음료에는 한국인의 주된 영양소이자 살이 찌게 만드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10가지 식물혼합추출물까지 더해 다이어트 중 떨어질 수 있는 에너지를 채워주며 각각 목적에 따라 맞춤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출시 이후 다이어트음료와 함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꽃과나무콜라겐 제품 또한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우려한 사람들에게 많은 문의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 꽃과나무다이어트 여름대비다이어트 프로그램 (사진 제공_꽃과나무다이어트)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여름 휴가철이 되면 여름휴가다이어트, 바캉스룩다이어트, 비키니다이어트 등 다이어트 코치 관련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며, “꽃과나무다이어트는 고객의 생활패턴과 목적에 맞추어 건강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여름대비다이어트를 체계적으로 도와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담코치 및 다이어트 컨설팅 진행 관련 자세한 문의는 꽃과나무다이어트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